4G LTE 포켓 Wifi 일본 초고속 와이파이 신청
bravo 카카오톡 친구
네이버공식블로그
카드결제
질문과답변
일본여행팁
일본관관청추천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제목 [일본 오사카] Harry Potter와 함께하는 환상여행
작성자 강지명 조회 9302
등록일 2014/08/19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상상 속에서나 만나볼 법한 마법의 세계가 눈앞에 펼쳐진다면 어떨까. 특히 책이나 영화로만 접하던 판타지 세상을 직접 만날 수 있다면 그 대상이 비단 아이가 아니더라도 그것을 마주하는 순간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 열광하게 될 것이다. 이런 꿈의 세상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곳이 있다. 바로 오사카에 위치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다. 이곳에는 전 세계가 열광한 조앤 롤링의 `해리포터` 시리즈를 현실로 옮겨놓았다. 지난 15일 탄생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의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는 상상 속에서만 꿈꾸던 마법의 세계로 안내해줄 것이다.



마법세계에 펼쳐진 꿈의 세상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할리우드 영화를 테마로 조성한 테마공원으로 아시아 최초의 유니버설 파크이기도 하다. 2001년 문을 연 이곳은 파크 면적만 해도 39만㎡로 방대한 크기를 자랑한다.



연간 1000만명 이상 관광객이 찾으며 명실상부 일본 최고의 테마파크로 성장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9개의 테마 지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구부터 해리포터의 기운이 느껴진다. 아치형 문에는 커다랗게 해리포터를 명시하고 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상징인 거대 지구본 앞에서 사진을 찍는 관광객들도 서둘러 해리포터를 만나기 위해 발걸음을 재촉한다.



파크 안에는 여러 에어리어가 있지만 단연 먼저 찾는 곳은 바로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다. 입구에 길게 늘어선 나무들과 큰 돌들이 스산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입구에 채 들어서기도 전에 멀리 보이는 호그와트성. 영화 속 장면보다, 상상 속 모습보다 더욱 위엄 있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마법사가 사는 마을 `호그스미드 마을`에 들어서면 먼저 호그와트 특급열차가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이제부터 현실 세계를 벗어나 상상 속 마법 공간으로 들어가게 되는 것이다. 호그스미드 마을에서도 붐비는 곳은 바로 신비한 과자가게. `베르티 보츠의 온갖 맛이 나는 강낭콩리`와 `개구리 초콜릿` 등 인간 세계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과자를 구입할 수 있어 인간 세계에서 넘어온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다.



이곳에서 맛보는 버터맥주 또한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겉보기에는 보통 맥주처럼 위에 하얀 거품이 올려져 있는 모습을 하고 있지만 직접 맛을 보고나면 형용할 수 있는 단어를 찾기 힘들 만큼 오묘한 매력을 느낄수 있다. 무알코올 버터맥주는 아이들에게도 인기를 끄는 마법세계의 명물이다. 직접 맛보고 싶다면 마을 내에 있는 `오래된 술집 겸 여관`을 찾도록 하자.



호그스미드의 무한매력에 빠져 있다 보면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의 하이라이트인 `호그와트성`을 깜빡할 수도 있다. 얼른 마을을 빠져나와 호그와트성으로 가보자. 하늘을 찌를 듯 뾰족 솟은 첨탑들과 웅장한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와 함께 호그와트성 옆에 있는 검은 호수가 신비한 분위기를 더한다.



호그와트성 내에서는 덤블도어 교장실, 어둠의 마법에 대항하는 방어술 교실, 움직이는 초상화가 있는 복도 등 해리포터와 그의 친구들의 흔적이 묻어있는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둘러볼 수 있다. 눈앞에 펼쳐진 광경은 진정한 마법세계에 당도하게 된 걸 실감케 한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인간 세계에는 없는 어트랙션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신비한 어트랙션이다. 그중 압도적인 스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는 마법세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스릴과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다.



해리포터 친구들과 함께 하늘을 날아 올라가면 상상하지 못했던 모험이 펼쳐진다. 최신 영상 기술을 도입해 만들어진 영상은 실제 모습을 방불케 한다. 물, 안개, 연기, 냄새 등을 나타내는 특수효과를 비롯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 움직임에 더욱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런 기술력과 재미를 바탕으로 2010년 제17회 세계 테마엔터테인먼트 협회 `최고 공로상`과 테마파크 인사이더 어워즈 `베스트 뉴 어트랙션`, 2013년 골든 티켓 어워즈 `베스트 다크 라이드` 등 세계 최고의 어트랙션으로 인정받았다.



`플라이트 오브 더 히포그리프`는 마법세계 하늘을 나는 `히포그리프`를 주제로 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이다.




 



인간 세계에서는 볼 수 없는 생물인 히포그리프를 타

고 마법세계를 질주하다보면 해그리드의 오두막, 호박밭 하늘과 만나게 된다.







※ 브라보재팬(02-3210-1100)에서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3일 패키지’를 판매한다. 현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새로 선보인 해피포터관의 인기로 인해 8월까지 오사카 전역의 호텔이 모두 예약된 상태로 이번 일정은 9월 이후 출발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매일 출발하며,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자유이용권을 포함한 요금은 45만원부터